겨울 스포츠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특히 서울 근교에 사는 분들이라면, 가까운 경기도 스키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안타깝게도 포천 베어스타운, 남양주 스타힐리조트, 용인 양지 파인 리조트는 폐업을 해버려 선택지가 줄어들었죠.
하지만 걱정 마세요! 아직도 훌륭한 스키장이 남아있으니까요. 2024/2025년 경기도 스키장 개장일과 시즌권에 대해 알아보아요.
2024/2025년 경기도 스키장 개장일 시즌권
바로 광주 곤지암리조트와 이천 지산포레스트 리조트입니다.
광주 곤지암리조트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으로 유명하죠. 쾌적한 시설과 다양한 슬로프를 갖추고 있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입니다.
12월 3일 개장 예정이니, 미리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간제 리프트권
스키장 개장부터 폐장 시까지 스키장 이용시간을 고객이 원하신 시간대에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곤지암스키장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시간제 리프트권 상품입니다.
장비렌탈
스키하우스 1층에서 QR코드 스캔 또는 모바일 APP으로 신청서 제출 및 부츠/헬멧을 착용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2층으로 이동하여 슬로프 베이스 입장 전 바로 앞에 위치한 장비 지급 데스크로 가시면 고객의 사이즈에 맞는 플레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츠렌탈 – 스키하우스 1층 / 부츠 외 렌탈 – 스키하우스 2층 슬로프 베이스 야외 장비대여소
이용방법 : 1층에서 부츠 착용 후, 2층으로 이동하여 나머지 장비 대여
의류렌탈
위치 : 스키하우스 1층
운영시간 : 슬로프 오픈 30분 전~슬로프 마감 30분 후
의류 대여소 앞에 탈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천 지산포레스트 리조트
곤지암리조트에 이어 두 번째로 개장하는 곳입니다. 12월 4일에 오픈하며, 설질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스키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상급 슬로프의 경사가 타 스키장에 비해 완만한 편이라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쾌적한 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올겨울, 스키장에서 짜릿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따뜻한 햇살 아래 눈부시게 펼쳐진 설경을 배경으로, 시원하게 스키를 타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곤지암리조트 또는 지산포레스트 리조트를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