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강야구 시즌4 출연료, 이종범 감독은 얼마받을까?

by 스포츠데일리 2025. 9. 22.

여러분, '최강야구'가 단순한 야구 예능이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프로의 꿈을 놓지 않은 선수들의 투혼과 열정만큼이나, 그들의 통장 잔고 역시 '최강'이었다는 소문인데요. 이종범 감독부터 선수들까지, 억 소리 나는 출연료의 비밀이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이쯤 되면 야구공 대신 지폐 뭉치를 던지는 건 아닐지 궁금해질 정도인데요. 최강야구 시즌4 출연료에 대해 알아보아요!

 

최강야구 출연료
최강야구 출연료

 

최강야구 시즌4 출연료


이종범 감독, 연봉 2배의 위엄을 뽐내다!

'바람의 아들' 이종범 감독은 이번 시즌4에서 주당 약 300만 원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한 시즌을 40회로 잡으면 총 1억 2천만 원에 달하는 엄청난 금액입니다.

 

이종범 감독
이종범 감독

 

이는 프로야구 초임 코치들의 연봉보다 무려 2배 이상 높은 수준인데요. 감독님, 그동안 쌓아온 '최강'의 커리어가 돈으로 보상받는 순간입니다. 야구 실력만큼이나 예능 출연료도 역시 '레전드'급이네요.

 

'최강야구'는 시즌3에 이어 시즌4에서도 독특한 출연료 체계를 유지하는데요. 단순 고정 출연료가 아닌, 선수들의 등급과 경기 성적에 따라 출연료가 차등 지급됩니다. 마치 성적에 따라 연봉이 결정되는 프로선수의 세계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데요.

A등급 주전 선수(이대은, 김문호 등)는 회당 약 400만 원에서 600만 원이라는 거액을 챙겨갑니다. 이 정도면 야구공을 칠 때마다 '돈 냄새'가 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B등급(서동욱 등)은 회당 약 250만 원, C등급(정성훈 등)은 약 200만 원으로 그 뒤를 잇습니다.

 

가장 낮은 D등급 선수들도 회당 50만 원에서 100만 원을 받습니다. 특히, 니퍼트와 같은 특별 게스트는 그들의 흥행성과 인지도를 반영하여 약 300만 원의 출연료를 받습니다. '용병'이 돈 많이 받는 건 야구계의 불문율인가 봅니다.

 

최강야구최강야구
최강야구

 

물론, 이것이 전부가 아닌데요. 시즌 성적이 좋거나, MVP를 받거나, 혹은 남다른 화제성을 만들어낸 선수는 출연료 인상은 물론, 특별 보너스까지 받게 됩니다. 선수들의 야구에 대한 열정에 '돈'이라는 긍정적인 동기부여가 더해져, '최강야구'가 더욱 뜨겁고 흥미진진한 경기를 만들어내는 이유를 알 수 있는데요.

 

이렇게 야구에 대한 진심과 돈에 대한 열정이 만나 만들어지는 '최강야구' 시즌4, 앞으로의 경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경기를 볼 때마다 선수들이 공을 칠 때마다 '홈런'을 외치며 지갑을 두둑히 채우는 장면이 연상될 것 같습니다.

 

 

최강야구 시즌4 방송일정과 시간

야구 없는 월요일 밤은 팥 없는 찐빵 같고, 콜라 없는 치킨 같았던 나날들이여 안녕!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야구팬들의 염원과 기다림 속에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가 2025년 9월,

hhot.ppuub.com

 

 

최강야구 시즌4 출연진과 선수 멤버

야구팬 여러분, 이 소식 듣고 심장 괜찮으세요? JTBC '최강야구' 시즌4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단순한 야구 경기가 아닌, 레전드 선수들의 투혼과 뜨거운 드라마를 선사할 '이종범호' 최강

hhot.ppuub.com